본문 바로가기

해외남자미생의 인생 및 기타/기타

17금 성인여성을 위한 웹툰 사이트 추천, 봄툰 성인인증, 봄툰 완전판 등 정보공유 및 마케팅 자기계발(feat.툰코네이버,툰코리아)

추천웹툰

17금 성인여성을 위한 웹툰 사이트 추천, 봄툰 성인인증, 봄툰 완전판 등 정보공유17금 성인여성을 위한 웹툰 사이트 추천, 봄툰 성인인증, 봄툰 완전판 등 정보공유(feat.툰코네이버,툰코리아)

성인여성들을 키워드 및 포커스한 웹툰 사이트 봄툰

 

 

 

  제가 자주 보는 툰코네이버웹툰과 비교하면 봄툰은 위에서 말씀드린 듯 성인여성에게 비교적 포커스된 웹툰 사이트입니다. 그것 이외에도 다양한 장르가 있지만 추천 작품이나 비교적 유명한 작품들 보면 딱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툰코네이버같은 경우는 성인여성보다는 완전 성인남성들에게 포커스가 된 웹툰이라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근데 남자라도 성인여성분들 취향과 비슷하신 분들이 성인여성물 보면 중독성 장난 아닙니다. 그리고 심리적 변화가 생기기도 하고 여자들의 마음을 더 잘 이해하게 되어서 나중에 심리학까지도 파게 되고 그것을 또 심리학으로 발전 시켜서 훌륭한 마케팅 전문가가 됩니다. 여자들을 잘 파악하고 아는 남자들이 돈을 정말 많이 버는 것 같습니다. 

 

  근데 그것 아시나요? 성인여성물부터 유명하고 중독성있는 로맨스, BL 등의 더 다양한 장르를 즐기시려면 봄툰 완전판 다운과 성인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이 순서대로 설치하시면 되고 위에서 말했듯이 아이폰 안되고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성인인증만 하면 끝! 성인인증 하시고 보시면 끝!

 

   추천 웹툰으로는 개인 취향이지만....

 

 

  봄툰 몽룡전  귀태  오 나의 어사님   회사원k의비밀 이렇게 좀 자극적이면서 수위가 좀 있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두 집에서 웹툰과 맥주 한 잔 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