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남자미생의 인생 및 기타/기타

어린이날 선물로 상큼한 엄청 싼 10 대 키 작녀 쇼핑몰, 10대 여고생 여자옷 쇼핑몰 top 5 분석추천

어린이날 선물

어린이날 선물로 상큼한 엄청 싼 10 대 키 작녀 쇼핑몰, 10대 여고생 여자옷 쇼핑몰

 

  긴 연휴 집에서 어린이날 특선영화(코코, 모아나, 주토피아 등)를 보면서 있다가 우리 딸 아이들의 똘똘망한 눈으로 선물을 사달라고 무언의 압박을 하는 것을 보고 무엇을 사줄지 고민하시는 우리 아빠들! 엄마들은 그냥 무시 잘하더라고요. 근데 딸을 가진 아빠들 입장에서는 어휴...잘 안되요. 요즘 10대 여자 아이들 외모에 관심 많을 나이라 옷을 사줄까하여 코로나 때문에 외출하기는 좀 그래서 쇼핑몰들을 알아보다가 제가 여러군데 검색하여 알아낸 10대 여자 아이들을 위한, 10 대 키 작녀 쇼핑몰, 엄청 싼 10대 여자옷 쇼핑몰 5군데를 뽑아 보았습니다!

 

*추천드린 모든 쇼핑몰의 공통점은

- 가격이 싼 곳(한 군데 빼고)

- 10대 아이들에게 맞는 성숙미, 귀티, 상큼발랄 이미지가 있는 곳

- 이벤트가 많은 곳

- 할인이 많은 곳

 

  위주로 뽑아 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소녀나라는 제외 시켰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쇼핑몰을 알고 싶어서 검색을 하실 것 같아서......

 

 

1. 키키코 쇼핑몰

https://www.kikiko.co.kr/index.html

 

키키코

10대 키작은 여자 쇼핑몰, 작은사이즈 제작, 33, 44, 쥬니어복, 스키니진, 코디법 제안 안내

kikiko.co.kr

- 키키코 쇼핑몰의 특징은 제가 보았을 때 요즘 10대 여자 아이들, 여중생, 여고생 아이들 중 키가 좀 아담한 사이즈 일 때 이곳의 옷들이 제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 아담한 느낌이면서 스타일리시한, 그리고 상큼한 이미지가 느껴지는 옷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희 딸 아이는 키가 작아 10 대 키 작녀 쇼핑몰이라고 검색하니깐 많이 나오는데 이곳의 옷들이 키가 비교적 작은 아이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고 오히려 더 스타일리시한 느낌이라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2. 지그재그

https://zigzag.kr/

 

지그재그 - 1등 여성 쇼핑 앱

온라인 쇼핑을 즐겨, 찾기, 쉽게!

zigzag.kr

- 이곳은 딱 일정한 쇼핑몰 웹사이트가 아닙니다. 이곳에서 비교적 쉽게 10대, 20대, 30대 여자들이 모두 각 여자옷 쇼핑몰들을 한눈에 보고 분석해볼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드린 4곳의 사이트를 보시고 마음에 안드시면 이곳에서 맞춤 필터링 적용하여 보시면 됩니다!

 

 

3. 제이탐탐

https://www.jtamtam.co.kr/

 

오늘도 예쁘다, 제이탐탐♡

customer center T. 070-8291-6667 monday - friday am11:00 - pm4:00 / lunch time. pm12:00 - pm1:00 sat, sun, holiday off

- 이곳은 제 개인적으로 다른 곳보다 바지가 예쁜 곳이라고 자신감있게 말씀드립니다. 원래 제 딸아이도 하나의 쇼핑몰에서 옷을 다 안사고 여러곳 돌아다니며 자신이 마음에 드는 옷을 사는데 정말 예쁜 바지가 많이 있습니다. 

 

 

4. 올드미키

http://oldmickey.com/

 

올드미키

구매후기 착용사진+착용후기 작성해주시는 분들께 적립금 팍팍쏩니다!(비회원,글자수50글자 미만 적립금 제외)

oldmickey.com

- 정말 10대 아이들의 상큼발랄한 느낌의 디자인들이 많은 쇼핑몰입니다. 저는 위에 제이탐탐에서 딸아이 바지 3벌 사고 나머지는 키키코와 올드미키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가격도 모두 비싸지 않고 10대 아이들의 상큼한 매력을 충분히 어필 할 수 있는 옷들이 많아 추천드립니다.

 

 

5. 스프링콤마

https://springcomma.com/

 

스프링콤마

NEW ARRIVALS 앞트임 데님 스커트 블랙 레더 벨트 자켓93,500원 부드러운 소재로 원피스, 아우터로 활용가능 :)

- 본인 혹은 딸 아이의 스타일이 상큼발랄보다는 성숙미가 많이 느껴지는 타입이라면 스프링콤마를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20대 분들도 많이 방문하시는 곳인만큼 가격대는 약간 있는 편이지만 굉장히 성숙미와 귀티가 팍팍 느껴지는 옷들이 많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의 옷을 좋아하지만 제 딸아이와의 이미지와는 별루 맞지 않기에 이곳에서 사지는 않았지만 아직 젊은 와이프에게 사서 입혀주고 싶은 만큼 마음에 드는 곳 입니다.

 

 

**결론 : 바지는 제이탐탐, 나머지는 상큼발랄 아기자기 귀여운 타입이면 올드미키나 키키코(특히 키가 작으면), 성숙미와 귀티가 넘치는 타입이라면 스프링콤마,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다면 지그재그 들어가셔서 찾으시면 됩니다!

 

 

  저는 이제 어린이날 2번 째 선물로 사람이 비교적 적은 두리랜드 가려고 하다가 여기도 많다고 해서 그냥 집에서 방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