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남자미생의 인생 및 기타/기타

판무림 웹툰과 무툰웹툰 최적화 비교리뷰, 무툰 무료쿠폰과 만화 정보

웹툰리뷰

판무림 웹툰과 무툰웹툰 최적화 비교리뷰, 무툰 무료쿠폰과 만화 정보

판무림,탑툰,무툰웹툰 정보

 

 

 

  오늘 추천드릴 웹툰에는 판무림, 무툰, 그리고 탑툰인데 탑툰 웹툰은 할 말이 많아 다음에 다시 설명을 드리도록하고 오늘은 판무림과 무툰 만화웹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두 사이트 공통점은 다른 장르도 있지만 비교적 무협,액션,판타지액션 등과 같은 장르에 포커스가 되어있습니다. 건전한 웹툰부터 조금 자극적인 내용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판무림>

1. 판무림 웹툰은 대체적으로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무림을 소재로한 웹툰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성인남자들에게는 성인용 무림(무협) 웹툰이 인기가 상당히 많습니다. 또한 판무림 독점으로 낸 웹툰들도 무료인 것도 있지만 유료인 것들도 거의 절반값으로 할인을 해주기에 비용면에서도 가성비가 느껴집니다. 근데 참고로 성인용 무림웹툰은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드니 정말 크게 결심하고 보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집에서 웹툰만보고 밖에 안나오는 수가 있습니다.

2. 추천웹툰으로는 환골탈태, 고독청년, 황금백수가 있고 모두 무림을 소재로한 웹툰이며 현대 판타지로는 딱 하나 추천드리자면 재벌가망나니를 추천드립니다.

3. 무툰과 비교하면 좀 많이 치사하다는 느낌이 드는게 뭐냐면 무툰은 그래도 최소 1화에서 25화 정도까지 무료로 보여주면서 진짜 재미있는지 확인을 할 수 있도록 배려가 느껴지는데 판무림은 그런 면에서 좀 부족한 듯 합니다. 한 번에 제대로 된 웹툰을 판무림에서 보시려면 성인분들은 성인무림웹툰을 추천드리고 그렇지 않으면 조금 고민을 하셔야 할 것 입니다. 사람마다 성향이 다르니 제가 드리는 기준은 여기까지 입니다.

 

<무툰>

1. 무툰 웹툰은 대체적으로 무협과 액션에 특화가 많이 되어있습니다. 판무림이 무림을 소재로한 액션이라면 무툰은 꼭 무협을 소재로한 액션이 아닌 다양한 액션 장르가 있다는 뜻입니다.

2. 무툰은 판무림과 다르게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고 조금 더 제대로된 결정을 할 수 있게 배려를 많이 해놓았습니다. 첫번째로 무료로 1회부터 30회 정도까지 감상할 수 있고 구글에서 무툰 무료쿠폰을 치면 정말 정보가 많이 나오고 쉽게 쿠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무툰은 독자들에 대한 배려를 많이 했고 요즘같은 코로나로 인해 경제가 어려울 때 집에서 시간도 잘 가게 해주고 돈도 굳게 해주고 있어 저는 무툰을 이점에서 추천드리지만 저도 성인인지라 판무림의 성인웹툰을 보고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무툰에도 볼 웹툰이 많이 있습니다.

3. 무툰에도 자극적인 웹툰이 있지만 그런 웹툰보다는 내용적으로 프리미엄급인 웹툰을 보셔야 합니다. 추천드리는 웹툰으로는 석공무림, 성무신결이 있습니다.

4. 무툰에는 영화나 소설도 같이 있으니 선택의 폭이 판무림에 비하면 더 넓습니다.

 

 

  여기까지 판무림과 무툰만화 웹툰, 그리고 무료쿠폰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무툰 무료쿠폰은 무툰에서 이벤트도 많이하고 구글에 무툰 무료쿠폰 치면 정말 많이 나오기에 따로 이곳에 남기지는 않겠습니다. 판무림은 뭐....할 말이 없네요. 워낙 이벤트도 별루 없고...

 

  결론을 드리자면 돈 절약하고 싶은 성인분들은 판무림, 나는 돈은 좀 많지만(웹툰 봐야 비용 얼마 되지도 않지만) 선택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도 하면서 프리미엄급 내용의 작품들을 보고 싶다면 무툰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