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남자미생의 인생 및 기타/기타

슈퍼 유튜버 양팡 부동산 사기 집 계약금 관련 문제(feat. 양팡 인 스타)

양팡 부동산 사기

슈퍼 유튜버 양팡 부동산 사기 집 계약금 관련 문제(feat.양팡 인 스타)

양팡 부모님 부동산 아파트 사기 관련

 

  원래 공인이되면 행동 하나하나 조심해야 하거늘 괜히 꼬투리 잡혀서 고생중인 슈퍼 튜버 양팡. 그녀의 부동산 사기 관련 뉴스가 떠오르고 있는데 이게 그렇게 뉴스에 오를만한 큰 사기도 아니고 고의로 한 것도 아니고 그냥 몰라서 그런 것인데 공인의 괴로움이다. 왜 양팡 부동산, 양팡 사기, 양팡 부동산 사기, 양팡 집 계약금이라는 키워드가 올라오는지 아주 간단하게 설명해주겠다.

 

 

  4월 27일 한 유튜버 구제역은 자신의 채널에 자기 일도 아닌데 채널 한번 키워볼라고 "구독자가 257만인 먹방 효녀컨셉 유튜버 양팡이 부동산 계약금 1억을 먹튀했다며 사문서 위조를 했다는 영상을 올렸다. 제보를 받아 올린 것인데....

 그가 말하기를 양팡은 효녀 마케팅으로 지금 위치까지 성장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 눈에 훤히 보인다. 그냥 효녀 마케팅이면 개나소나 다 성공했지 이 사람아. 그냥 내려깔라고 별 말도안되는 이유 덧붙여서 이슈 크게 만들라고 수작 부리는 것 다 보이는구만.  사건은 2019년 5월에 양팡이 본인, 본인의 가족을 위해 아파트를 구입하기로 결정하고 부동산들을 돌아다니다가 부산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10억정도의 80평 펜트하우스가 나온 것을 확인하고 계약서를 작성하는데 이게 가계약이 아니고 정식 부동산 매매계약서를 작성한 것고 한다. 근데 문제는 계약서를 작성해놓고 잠적했다는데.....양팡은 계약금도 안냈기 때문에 상관없다라고 하면서 반박을 하고....근데 왜 그 때 신고하지 왜 지금 2020년 4월이 되어서야 이슈를 만들고 제보를 하냐? 물론 양팡이 잘못한 것도 있다. 말한마디라도 좀 해줬으면 이런 꼬투리 안잡히는데 참 안타깝다. 아마 더 좋은 집이 마음에 들어 계약했는데 차마 미안해서 할 말 없어서 말도 안하고 그냥 연락 끊은 것 같은데 이건 굉장히 피해를 주는 일이지만 그렇다고 이게 뉴스에 오를만큼 이슈가 될 만한 사건도 아니고 이것보다 더 한 사건도 뉴스에 잘 안오르는데 참....공인의 슬픔이다. 이래서 공인은 정말 행동거지 잘 해야한다.

물론 이후 제보자가 양팡이 다른 집 산것 보고 양팡과 양팡의 부모님에게 계약 사항을 이행하라고 요구했지만 양팡은 계약을 맺은 건 인정하지만 계약금을 지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원천무효라는 내용증명을 보냈다. 여기서부터 이제 감정 싸움이 시작되지.....공인은 왠만하면 조용히 끝내야하는데 무조건 잘못없다고 저렇게 끝내버리면 사건 더 커지는데...

 

  결론은 제보자가 양팡의 주장을 뒤집는 대법원판례가 적힌 내용증명을 한 번 더 보내고 법대로 하면 양팡은 패소해 1억 100만 원을 지급할 가능성이 높을 것이고 양팡은 두 번째 내용증명을 보내는데, 공인중개사 아줌마에게 잘못이 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

  잘 끝내기를 바라며 원래 오늘 먹방유튜버 리스트 정리해서 먹는양 점수 메겨 올릴라고 했는데 갑자기 양팡이 저렇게 뉴스에 나오는 바람에 별 것도 아닌 것 가지고 컨텐츠 만들어 이슈를 크게 만드는 사람들 정말 너무하다고 생각하여 이렇게 대충 블로그글 작성한다. 휴....아무튼 나도 계속 정보를 받기 위해 양팡 인 스타랑 여러가지 정보들을 모아보고 있다.

 

  공인도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구나.....근데 양팡 예쁘다....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