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적자유독립/유튜브

취미,특기,재능없는 유튜버가 유튜브에서 돈버는 방법(일반인 영상 1개, 2일만에 구독자 70명)

유튜브 구독자 빨리 올리는 방법

취미,특기,재능없는 유튜버가 유튜브에서 돈버는  방법(일반인 영상 1개, 2일만에 구독자 70명)

유튜브 조회수와 구독자 늘리면서 유튜브로 돈버는 방법

 

 

남자의 인생 키워드는 정복, 오직 돈과 여자를 정복하는데만 집중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나!

 

안녕하세요! 미생에서 대생이 되기 위해 꿈틀 거리기 시작한 해외남자미생 존입니다.

 

오늘은 저처럼 정말 특별히 좋아하는 것, 관심있는 것, 취미, 특별한 특기, 특별한 재능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블로그를 씁니다.

 

정말 고민 많이했습니다. 나도 다른 사람들처럼 뭔가 저렇게 특별히 관심있는 것이나 좋아하는 것, 하물며 취미나 특기라도 있으면 유튜브를 통해 제2의 월급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현실은 취미는 개뿔, 그냥 직장에서 퇴근하면 야식먹고 잠자고...주말에는 귀찮아서 침대에서 뒹굴뒹굴....그렇다고 특별한 재능이나 특기가 있는 것도 아니고...기술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런데 유튜브 소재도 없고 특별히 생각나는 아이디어도 없는데 자꾸 유튜브를 해보고 싶은 사람들 이 글 꼭 봤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똑같은 고민을 하고 똑같은 상황입니다.

 

일단 방법을 말하기 전 제가 뭐 하나 보여드리겠습니다.

 

하나는 취미, 특기, 아이디어, 재능도 없는 제가 1년동안 유튜브를 한 결과....

 

 

 

보이나요? 1년 했는데 결과가 심각합니다. 구독자 38명...구글애드센스는 말로만 들어봤지....

영상 갯수는 100개가 넘습니다. 거의 초반에 1일 1영상하다가 나중에 반응도 없고 그래서 3개월정도 됬을 때 그냥 반포기했습니다. 

 

그래도 뭔가 한 번 시작했으니 끝을 봐야겠다고 생각한 저, 이런 끈기도 없는 제가 2020년 3월 15일 저녁, 지금 제가 글을 올린 날은 2020년 3월 17일입니다. 3월 15일에 괜찮은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단 2틀만에 요즘같은 유튜브 포화상태에서 연예인도 일반인을 활용하여 단 하나의 영상으로 구독자수 69명을 만들고 조회수 528명을 만들었습니다. (친구 도움을 받은거 아니냐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친구들은 첫날 도와주다가 나중에는 질투해서 그런지 나 구독취소....아....이게 현실입니다.)

 

제가 보았을 때는 꽤 괜찮은 결과입니다. 제가 혼자 할 때는 1년 간신히 해서 구독자수 38명인데.....제가 경영학과는 아니지만 경영을 한다고 생각하고, 사업을 한다고 생각하고 주변을 바라보며 아이템을 찾기로 했습니다. 그러다가 주변에 아는 친구 한명이 요리를 좋아하고 요리대학교를나와 꽤 좋은 재능을 가지고 있었는데 저 재능과 환경을 활용하면 좋겠다고 생각하여 설득하여 제가 기획, 마케팅, 편집하고 그 친구는 제가 이끌어주는 방향으로 촬영을 해주었습니다. 

 

수익은 나중에 생기면 절반씩 가지기로 하고....이정도면 괜찮은 장사 아닌가요? 

 

유튜브하려고 꼭 자기 자신이 유튜버가 될 필요가 없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물론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직 이 편견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말씀드립니다.

 

편견을 깨십시오. 우리가 직접 유튜버가 될 필요없고 되고 싶은데 아이디어가 없으면 다른 사람 유튜브를 기획하여 유튜버로 키워 잘 활용해서 우리 또한 유튜버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 포기하지마십시오! 

 

오늘은 간단히 여기까지...

 

앞으로 제가 미생에서 대생이 되가는 과정을 보여드릴 것 입니다. 어떻게? 온라인 비즈니스 씨드머니부터 만들어봅시다!

 

감사합니다.